다이소에 가면 꼭 사야할 생활 아이디어 제품 베스트 12

매일 서민들의 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을 진열하고 판매하고 있는 다이소에는 주방 및 욕실 용품 및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이 판매중입니다. 어떤 제품은 철물점을 가고 어떤 것은 문구점에 가고 어떤 것은 슈퍼에 가야했던 불편함을 모두 한곳에 모아둔 한마디로 생활백화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 쓰임새가 남다른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이름하여 "다이소에 가면 꼭 사야할 생활 아이디어 제품 베스트 12" 입니다. 

01. 미니글루건

종이, 목재, 플라스틱, 티일, 유리, 비닐을 매우 손쉽게 붙이는 데 사용하는 글루건 입니다. 이 제품은 미니 사이즈 인데요. 휴대성이 좋고 집에서 가볍게 필요한 상황에 매우 유용한 제품입니다. 글루스틱이 2개 기본 포함되어 있어 집에서 당분간 사용이 가능하고 다이소에서 리필용품도 같이 판매중입니다.


02. 금속용 녹제거제

집안일을 도맡아 하는 사람은 알 것입니다. 특히 요즘같이 1인 가구가 많은 경우 녹이 군데군데 있으면 깔끔한 성격에 그만 두고 볼 수 없죠. 금속용 녹제거제를 요염된 부분에 바르고 1~5분 정도 후에 닦아주면 녹이 깨끗하게 제거됩니다. 힘들게 수세미나 금속용품으로 비빌 필요가 없습니다.


03. 5 in 1 다기능오프너

이 제품 하나로 5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병뚜껑을 딸 때 그리고 손톱이 망가질까 노심초사 하는 사람들의 숙제와 같은 캔뚜껑을 열 때 이 제품이 요긴합니다. 때론 뚜껑을 돌려서 따야할 때도 통조림을 개봉할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꽉 막힌 유리병 용기를 오픈할 때도 하나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립감이 좋아서 미끄러지지 않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04. 소세지커터

가끔 TV속에서 이쁜 도시락을 만드는 모습을 보면 부럽고 만드는 방법이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이 제품 하나로 도시락 데코를 손쉽게 꾸밀 수 있습니다. 빗살무늬, 반토막, 게모양, 문어모양, 겪자무늬를 단지 꾸욱 눌러주는 것많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어렵게 생각했던 데코도 이것 하나면 충분합니다.


05. 프로폴리스 거품치약

치약은 연마제를 포함하고 있는데요. 연마제에 의해서 이가 조금씩 갈리면서 얇아지고 심한 경우 시린이가 될 수도 있습니다. 프로폴리스 거품치약은 연마제가 없는 저자극 거품 치약으로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거칠고 불편했던 양치질이 손쉬워 집니다.

06. 버블메이커

땀을 흘렸거나 두꺼운 화장을 지우는 등 피부관리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세척입니다. 깨끗하게 세척해야 피부가 숨쉬고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는데요. 버블메이커는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거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피부에 자극없는 클렌징이 필요할 때 버블메이커는 필수입니다.


07. 유리컵 라이트

지난 촛불혁명때 인기였던 제품인데요. 바람이 많은 곳에서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별한 날에 집안에서도 필요할 때 안전하고 분위기 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전지로 켜지는 제품이기 때문에 혹시 모를 화재로부터도 당연히 안전합니다.


08. 오염방지 카라시트

하얀 셔츠를 오래 입다보면 걸리는 것이 카라 부분이 때가 묻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 세척솔로 문지르거나 강하게 세척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셔츠 카라, 손목 부분, 모자 안쪽 테두리에 때타지 않게 방지할 수 있습니다. 쉽게 붙여서 잘라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총 길이 3M로 8번에서 9번 사용이 가능합니다.


09. 늘어남 방지 옷걸이 캡

세탁소에서 찾은 세탁물에 자연스레 끼어 들어오는 것이 철제 옷걸이인데요. 시간이 지나서 잊다보면 철제 옷걸이에 옷을 걸어두면 양 어깨가 늘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때 이 제품이 효과적인데요. 철제 옷걸이에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해서 옷이 늘어나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10. 싹스틱

아침에 깨끗하게 옷을 입었는데  밥 먹을 때 실수로 얼룩이 묻는다면 기분이 매우 안 좋을 것입니다. 이런 경우에 싹스틱이 도움이 되는데요.  얼룩에 물을 적시고 싹스틱을 바른 후 물티슈로 닦아주면 얼룩 제거 완료입니다. 음식얼룩, 케챱, 소스, 커피 및 음료 얼룩이 좋습니다.


11. 광택전용 스펀지

반짝반짝이는 광택을 보면 마음까지 화사해지기도 합니다. 세제없이 물로만 얼룩을 제거할 수 있는 광택전용 스펀지인데요. 스펀지 타입이라 흠집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방식이라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 청소솔

바닥에 있는 먼지를 쓸어담을 때 매우 유용한 청소솔은 바닥에 대고 굴리다보면 먼지가 안쪽으로 모입니다. 이 제품은 미니 사이즈라 책상이나 좁은 공간을 청소할 때 더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에 맞게 손잡이를 연결하고 쉽게 쉽게 바닥을 청소하세요.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