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다고 생각한 잘못된 식생활 습관 11가지

건강을 염려하는 사람들은 종종 해로운 음식을 건강한 음식으로 대체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대체 식품들이 대부분 우리의 건강한 식생활 습관에 가깝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외 미국 온라인 사이트의 정보를 참조하여 깨끗한 음식을 먹고 싶다면 차라리 무시하는 것이 더 나은 식습관을 소개합니다. 이름하여 "건강하다고 생각한 잘못된 식생활 습관 11가지" 입니다.

01. 사과 주스팩이 코카콜라 보다 건강하다.

우리는 쉽게 사과 주스가 '유해'한 콜라보다 더 건강할 것이라고 너무 쉽게 믿습니다. 사실 사과 주스는 코카콜라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다면 물을 마시고 주스 팩이나 청량 음료는 모두 폐기해야 합니다.


02. 신선한 채소는 조리된 채소보다 건강하다.

일부 끓인 채소는 신선한 것보다 낫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예를 들어, 삶은 당근에는 카로티노이드가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조림 또는 찐 토마토에는 더 많은 라이코펜이 함유되어 건강에 좋습니다. 이것은 조리된 채소만 먹어야한다는 의미는 아니기에 서둘러서 버리지는 마세요.


03. 다이어트 중에 초밥을 먹을 수 있다.

탄수화물 섭취량을 계속 체크하는 사람이라 할지라도 식당에서 초밥을 주문하는 것이 더 좋으며 다른 요리에 대한 건강한 대안으로 여겨집니다. 사실, 연어 롤에는 햄버거보다 많은 탄수화물이 들어 칼로리가 더 많습니다. 체중을 줄이려면 본인의 계획에 덜 유해한 것을 선택해야합니다.


04. 간장은 건강에 좋은 소금 대체물이다.

영양사는 소금 대신 간장을 선택하지 말 것을 권고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중국집을 한 번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매일 소금을 여러 번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체 식품이 건강하다고 믿는 것보다 주기적으로 음식에 약간의 소금을 첨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05. 설탕 대신 꿀

설탕은 우리의 체형과 건강에 좋지 않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어서 우리가 단맛을 감추고 싶은 모든 것에 꿀을 첨가합니다. 사실 꿀은 설탕보다 열량이 더 많습니다. 그 차이가 그리 크지 않지만 이런 부분이 계속 쌓이면 체중 감량은 진전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06. 건조 과일이 최고의 간식입니다.

과일을 건조하는 과정에서 비타민과 항산화 물질의 80%가 손상됩니다. 이것은 신선한 과일을 간식으로 먹는 것이 낫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건조 과일은 일부 부정직한 제조업체가 달콤한 시럽을 첨가하여 과일을 섭취하는 효용성을 더욱 떨어뜨려 위험합니다.


07. 팝콘이 건강에 해롭다.

과학자들은 뜨거운 공기에서 조리된 팝콘이 건강하고 유용한 음식임을 입증했습니다. 한 컵의 팝콘에는 과일이나 야채와 같이 '폴리페놀'이라고 불리는 항산화제가 거의 두 배나 많이 들어 있습니다. 또한, 팝콘에는 건강에 매우 좋은 섬유질이 들어 있습니다. 물론 통째로 먹어서는 안되지만 작은 컵의 팝콘은 좋은 간식이 될 수 있습니다.


08. 치즈는 식이 요법에서 가장 큰 적이다.

대부분의 다이어트에는 지방과 칼로리가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치즈를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치즈는 대부분의 다른 제품보다 칼슘이 많기 때문에 매우 타이트한 다이어트에도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지방 축적을 억제하고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리놀레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09. 알코올은 어떤 양이어도 해롭다.

건강한 다이어트의 이야기 중 하나는 알코올은 건강한 삶을 살려는 사람에게서 없어져야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와인에는 유용한 요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적포도주는 혈관을 지지하는 폴리​​페놀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한 잔의 규칙을 고수하세요. 넘치면 과합니다.


10. 건강한 기름이 음식을 더 좋게한다.

코코넛 오일, 린넬 오일, 호박 오일 등이 건강한 식이요법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평생 동반자가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무 생각없이 요리에 사용합니다. 그러나 오일마다 유념해야하는 사안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린넬 오일은 다량의 불포화 지방 때문에 가열될 때 완전히 독성을 가집니다. 일부 오일은 드레싱으로 소비해야 합니다. 용도에 맞게 기름의 종류를 사용해야합니다.


11. 무지방 제품이 더 건강하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체중 감량을 심각하게 받아들이므로 무지방 식품만을 선택합니다. 실제로 무지방 제품은 일반 제품보다 열량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다. 생각해보세요. 당신이 음식의 맛을 주는 지방을 제거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대체해야합니다. 또한 이러한 식품에는 비타민과 유용한 성분이 거의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유제품에는 지용성 비타민 D, E, A 및 K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지방 제품에는 비타민이 없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