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항상 잘못 개봉했었던 음식 제품 여는법 10가지

우리들은 살아가면서 배웁니다.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방법들을 경험이라는 것을 겪어가면서 알아가는 것이지요. 특히 미처 알지 못했던 편한 사실을 접하게 될 때, '아~' 하는 감탄사가 나오곤 합니다. 평상시에 해오던 방식으로만 살면 그만큼 더 손해가 많은 것이 사실인데요. 예를 들어, 크림 포장을 잘못 개봉했음을 알 수 없습니다. 그동안 "당신이 항상 잘못 개봉했었던 음식 제품 여는법 10가지"를 소개합니다.

01. 설탕 패킷

이러한 설탕 패킷 디자인은 벤자민 아이젠슈타트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이 패키의 아이디어는 매우 간단합니다. 상단 끝을 떼어내는 대신 패킷을 반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모든 설탕이 컵에 담기고 포장지만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02. 프링글스 감자칩

프링글스를 먹기 위해 감자칩을 꺼낼때 튜브 안에 접힌 A4종이를 넣으면 훨씬 쉽고 편하게 꺼내먹을 수 있습니다.


03. 일반 감자 칩

가위 또는 다른 날카로운 물건을 사용하여 포장지의 중앙 부분을 동그랗게 잘라주세요. 쉽게 개봉할 수 있고 감자칩을 꺼내먹기에도 수월합니다.


04. 삶은 감자 벗기기

감자를 삶기전에 가운데을 약간 칼질로 그어주세요. 모두 삶은 후에 차가운 물에 헹궈주세요. 이제 약간의 노력으로 맨 손으로 감자껍질을 벗겨낼 수 있습니다.


05. 커피크림 낱개

탭 상단에 있는 포장 부분을(아래 이미지 오른쪽 사진 참조) 케이스 위로 감각형 구멍을 만듭니다. 이제 커피크림을 흘리지 않고 커피컵에 부을 수 있습니다.

06. 맥도날드 커피

커피 뚜껑을 억지로 모두 열어서 커피가 쏟아지거나 분출되는 위험을 감낼 필요가 없습니다. 맥노날드는 다른 회사들과 마찬가지로 이제 고정된 캐치가 있는 뚜껑을 사용하거나 동그라미 표시처럼 작은 구멍을 만들게끔 찢어진 채로 나와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07. 토블론(Toblerone 스위스 초콜릿)

토블론은 삼각형 모양을 가진 것이 이채로운 초콜릿인데요. 삼각형 모양의 초콜릿을 나머지 막대쪽으로 밉니다. 손가락 하나 또는 엄지 손가락으로 초콜릿을 잘라서 먹을 수 있습니다.


08. 쥬스 종이팩  

쥬스팩의 입구는 일반적으로 반대편보다 한쪽에 가깝게 위치해 있습니다. 입구쪽을 유리잔에 더 가깝게 주스를 부으면 공기가 팩으로 들어갈 수 없기 때문에 공기로 인해 불안정하게 튀어 나옵니다. 올바른 방법은 오른쪽 사진처럼 팩의 입구를 위로 해서 잡는 것입니다. 그러면 주스가 부드럽게 흘러 나옵니다.


09. 코코넛

가까운 곳에 있는 코코넛에 검은 색 반점이 3개 있는지 확인하세요. 스크루 드라이버 또는 예리한 칼을 사용해서 이 반점 중 하나에 껍집을 뚫어 빨대를 넣고 마시세요. 코코넛을 자르려면 표면보다 검은 색 점에 약간 가깝게 동그랗게 자릅니다. 이 선을 따라 주변을 가볍게 치면 개봉하기 쉽습니다.


10. 통조림

깡통을 꽉 잡고 깡통 따개를 사용하여 상단을 자르면서 몸쪽 방향으로 움직여서 자르세요. 날카로운 모서리가 없는 깔끔한 커팅으로 마무리해야 합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