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300% 알뜰하고 맛있게 이용할 수 있는 꿀팁과 비밀 14가지

예전에는 아이스크림은 더울때만 먹었던 것이었는데, 이제는 생일날 각종 파티 그리고 추운 겨울에도 서슴치 않고 먹을 수 있는 것이 아이스크림이 되었습니다. 전국민 누구나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다양한 브랜드 중에서도 우리 가족이 좋아하는 베스킨라빈스를 이용하는 꿀팁을 한번 정리해보았습니다. 알고 나면 요모조모 쓸만한 베스킨라빈스 꿀팁과 비밀 14가지 입니다.

01. 맛스푼으로 아이스크림을 모두 맛 볼수 있다.

오랜만에 이용하시거나 처음 이용하시면 못보던 아이스크림이 많을 거에요. 고객들이 많이 붐비지 않는다면 용기내서 이야기 하세요. '엄마는 외계인 맛 볼 수 있을까요?' 그러면 점원이 맛스푼으로 살짝 떠 줄 것입니다. 잠깐 맛보고 골라서 살 수 있습니다.



02. 기프티콘(해피콘)은 금액권이다.

모바일로 전송받은 쿠폰은 엄밀히 말해서 금액권입니다.  모바일 쿠폰 이하의 금액은 결제가 불가합니다. 본사의 정책인지 현금과 합산이 불가한대요. 큰 금액권으로 쿼터+파인트+싱글등을 같이 살 수 있습니다. 행사제품 구매하실 땐 해피포인트 5% 적립 안되니까 기프티콘을 싸게 구매하셔서 참여하시는 게 좋습니다.



03. 컵 제공이 불가하다.

싱글레귤러 컵이나 싱글킹컵과 같은 컵들의 숫자를 확인하여 재고파악하여 매출이나 주문량을 맞추기때문에 컵 제공이 불가합니다. 가장 큰 이유는 이것들이 다 돈이기 때문이죠. 웬만한 매장에서는 컵 제공을 하지 않고 있어요. 용기만 따로 달라고 점원에게 부탁하셔도 못드려요.


04. 인샵 특별 행사

이마트나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안에 입점되어있는 베스킨라빈스들은 대형마트 휴무조례에 따라 같이 2주에 하루는 쉬어야만 되기때문에 매출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본사에서는 인샵 점주들을 위해 로드샵과는 다르게 게릴라로 특별 행사를 진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이런 특별행사의 경우 31데이 행사보다 더 큰 할인률의 행사를 진행하는데, 파인트 2통에 만원이나 파인트 사이즈업(7,200원에 쿼터구매)을 하기도 합니다. 단. 게릴라이기 때문에 큰 홍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05. 정량

베스킨라빈스는 체인점이기 때문에 정량에 맞춰서 손님께 드리는대요. 그래서 알바생들이 정량을 확인시켜준 후 조금더 떠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정량에 오차가 발생해서 고객 컴플레인이 생기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는 것이지요. 그래도 소비자 입장에서는 정량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달라고 요청하셔도 정량+a 정도 담긴다는 사실.

정량표(용기 포함 무게)

- 싱글레귤러 : 120g 

- 싱글킹컵 : 150g 

- 더블주니어 : 160g

- 더블레귤러 : 240g 

- 파인트(3가지 맛) : 336g 

- 쿼터(4가지 맛) : 643g 

- 패밀리(5가지 맛) : 989g 

- 하프갤런(6가지 맛) :  1,237g



06. 포장

포장의 경우 파인트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포장하는 경우 소요시간을 묻는데 최대 2시간 까지 가능합니다.

핑거 디저트(아이스크림 롤, 아이스크림 롤 케익, 아이스 모찌, 쿠키 샌드 등) 의 경우 보통 만원 이상의 경우에만 포장해 줍니다. 아이스크림은 쇼핑백에, 케익은 전용 케익박스(아이스박스)에 포장해줍니다. 아이스크림 케익/디저트 냉동고는 직원을 불러주세요. 가끔 빼다가 케익이나 제품을 손상되는 경우 매우 난처한 상황이 됩니다.



07. 멤버쉽 카드

기프티콘이나 행사, 해피쿠폰, 해피포인트 사용시 적립은 불가능합니다. 해피포인트 기본 5% 적립됩니다. 일부 특별한 카드의 경우 더블 적립이 됩니다. 파리바게트와 다르게 즉시 할인이 안됩니다. 포인트 적립의 경우 핸드폰번호로도 적립이 가능하지만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어플이나 카드가 있으셔야 가능합니다.



08. 매달 31일에는 특별한 이벤트가 있다.

베스킨라빈스 31day는 베스킨라빈스 자체가 spc 계열이다 보니 31day 행사를 참여하실려면 해피포인트 쿠폰이 필요합니다. 등록 되어있지 않은 카드도 가능하고 카드를 들고 오지 않아도 인터넷에 등록가셧으면 핸드폰번호로 해서 행사 참여에 가능합니다. 매월 31일에는 패밀리를 하프갤런으로 사이즈업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3개 구매 가능하구요. 결제금액의 0.5% 해피포인트가 적립됩니다.



09. 해피포인트 적립금은 5% 적립되며, 2년 뒤 6월 30일에 자동 소멸된다.

5% 적립금도 여기저기서 모이면 많아지는대요. 2년 뒤 6월 30일에 자동 소멸됩니다. 날짜를 참고하셔서 그전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베스킨라빈스,파리바게트,던킨도넛,파스쿠찌 등 spc 계열사면 다 사용가능합니다.



10. 베스킨라빈스에 아메리카노도 판다.

베스킨라빈스에 가끔 커피를 드시로 오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아메리카노를 팔지 않았는대요. 시대의 흐름에 따라 아메리카노도 팝니다. 뜨거운 커피는 카페모카, 차가운것은 카푸치노블라스트 오리지널과 모카 그리고 카라멜이 있죠. 그리고 블라스트나 쉐이크류는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11. 매장마다 모든 종류의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있지는 않다.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종류는 다양하게 있는데 상시로 구비된 것과 매달 나오는 '이 달의 맛' 아이스크림이 있고 그 외에 몇 가지씩 있습니다. 그 외 몇가지 아이스크림들은 자주 바뀌기 때문에 간혹 매장에 갔는데,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꼭 찾는 아이스크림 종류가 있다면 얼른 다른 매장을 둘러보세요.



12. 베스킨라빈스는 '선주문' 시스템이다.

일반적으로 매장에서는 포스에서 먼저 주문과 결제 후 아이스크림을 고릅니다. 간혹 손님이 몰리는 경우 돈부터 주시면서 아이스크림을 달라하시는데. 차례대로 아이스크림을 담아주니 순서 지키는 것은 필수!



13. 손님~ 아이스크림은 천천히 고르셔도 됩니다.

이 경우는 특히 여중생&여고생 그리고 자녀와 같이오신 부모님에게 해당되는 팁입니다. 보통 주문하기전에 아이스크림부터 골라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컵사이즈부터 고르고난 뒤에 아이스크림은 맛보기 해보시면서 천천히 골라도 됩니다. 


14. 인기상품은 보면 안다.

아이스크림이 많이 없는게 잘 팔리는 거다? 아닙니다. 종류에 따라서는 오히려 아이스크림이 보기좋게 가득있는게 잘 팔리는 인기상품입니다. 왜냐하면 아이스크림을 매일매일 새텁으로 교체하는게 아니라 아이스크림이 다 팔리면 교체하는 것이기 때문에 잘 팔리는 아이스크림은 그만큼 자주 교체합니다. 반면, 인기없는 아이스크림은 반정도 남은 텁이 2~3일 계속 비치될 수 있죠. 아이스크림 고르기가 어려우시면 점원들에게 '뭐가 제일 잘나가요?'라고 도움을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공감 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옵니다.

♡공감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