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제품 베스트 50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 한 푼이라도 아껴야 잘 사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10,000원을 들고가면 살 수 있는 것이 많아 부자가 된 것 같았는대요. 요즘은 고물가 시대에 체감하는 부유로움이 작아졌습니다. 하지만 만원이면 이곳에서는 만수르가 될 수 있습니다. 초저가의 다양한 제품이 가득한 곳, 바로 대한민국 대표 균일가샵 다이소입니다. 3만여 종 이상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파는 다이소는 단돈 1000원으로 살 수 있는 아이템이 엄청 많습니다. 그래서 다이소에서 가장 핫하다는 추천상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출시후 여러번 품절이 되었던 가장 핫한 아이템들과 매우 유용한 잇템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다이소에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제품 베스트 50" 입니다. (스크롤 압박이 있는 점 사과를 먼저 드립니다.)

01. 물방울화장퍼프 (다이소 똥퍼프 대안 추천제품)

최근에 희귀템이었던 다이소 똥퍼프를 대체하는 상품인대요. 탱글탱글한 질감이 있어 물에 적셨다가 쭉 짜낸 후에 BB나 베이스를 묻혀서 얼굴에 톡톡 발라주시면 됩니다. 코,입,눈 등 세심한 부분은 위에 톡 튀어 나온 부분으로 퍼프하고요. 아래에 뭉퉁한 부분은 볼, 이마등 넓은 부분에 사용합니다. 


02. 초저점도 유성잉크 3색볼펜

다이소 추천제품으로 자주 품절되는 초저점도 유성잉크 3색볼펜입니다. 가성비 짱이죠. 부드럽게 잘 써집니다. 디자인이 여러개 추가되었더군요. 저는 이 레인보우 디자인으로 구입했습니다.


03. 아이천국 불빛귀이개, 라이트 귀이개

귀지를 파낼라 치면 안보여서 고생했던 기억이 나지 않나요. 이 상품은 스위치를 ON하면 투명한 귀이개로 불빛이 나와 귓구멍이 훤히 보입니다. 건전지도 내장되어 있고 게다가 가격이 엄청 착합니다. 선물하기에도 괜찮은 아이템이죠.


04. 신축데이터케이블(아이폰용, 안드로이드용)

아이폰 케이블이 사려고 하면 의외로 비쌉니다. 다이소 추천제품으로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무려 3,000원 엄청 가격이 착하죠. 게다가 신축형이라 늘리고 줄이고 보관이 편합니다.


05. 컬러스틱걸 3P (셀프 헤어스타일링)

밖에 나가기 위해서 푸석푸석한 머리를 보면 울적하지요? 미용실 가지 않고 효과 짱인 스틱걸은 분무기로 물을 뿌리고 스틱걸에 머리카락을 휙휙 감은 다음 화장하고 밥먹고 나갈 때 풀면 샬라라~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스타일이 됩니다.


06. 휴대용 종이비누

깔끔한 당신을 위한 제품입니다. 한장씩 뽑아쓰는 휴대용 종이비누 인대요. 외출과 여행시 개인위생을 철저하게 하려는 분에게 반드시 필요합니다.


07. 다양한 스타일의 접시

다이소에는 다양한 컨셉의 그릇 용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내추럴 하거나 파스텔톤, 브라질식과 북유럽풍 접시를 만날 수 있습니다.


08. 속눈썹뷰러

내 눈썹은 소장하니까. 가성비 짱인 다이소 추천제품 속눈썹뷰러 입니다. 리필용 실리콘까지 포함된 뷰러가 1,500원입니다.


09. 브러쉬

다이소에 가면 다양한 종류의 브러쉬를 고를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 제대로 사려면 은근 돈 많이 드시는 것 아시죠? 다이소 브러쉬는 가격이 엄청 착해서 종류별대로 사셔도 부담이 없습니다. 이럴때 만수르 느낌이 나는거죠.


10. 찌개거품제거 & 실리콘찜기

찌개를 끓일때 거품이 넘쳐서 바닥을 청소해야했던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그냥 위에 올려두시기면 해도 거품이 제거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11. 미니소스통

아이들 현장학습에 맛있는 도시락을 싸줘야 할때 요긴한 소스통입니다. 앙증맞고 귀여운 소스통은 덜기도 쉽고 아이들에게 재미도 안겨줍니다.


12. 점화라이터

요즘 소이캔들하시는 분들이 많죠. 불을 많이 붙여야 할 때 유용한 점화라이터. 사진은 미니버전인데, 더 큰 것도 있습니다. 용도에 맞게 다이소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13. 전동거품기

라떼를 만들어 먹고 싶을 때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우유를 좀 데워서 전동거품기로 휙휙 돌리면 거품이 나거든요. 커피 위에 부어주시면 어느 라떼 부럽지 않습니다.


14. 폴리 배수구망

설거지를 하고 나면 마지막 뒷처리의 끝은 배수구 입니다. 계속 배수구를 청소하지 않으면 찌꺼기들이 모여서 정말 안 좋은 냄새를 내게 합니다. 배수구망을 씌워서 손쉽고 깨끗하게 배수구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15. 칼라시트지

벽이나 주방을 꾸밀때 DIY제품으로 칼라시트지는 매우 적당한 제품입니다. 다이소 제품에는 저렴하고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 경제적으로 이용하세요.


16. 항,데코 용품

고객님! 다이소에 오셨으면 어항 하나 데려가세요. 책상위에서 미니 어항을 두면 운치가 있죠. 말동무로 물고기도 키우시고요.


17. 치실과 치간칫솔

다이소 추천제품으로 치실과 치간칫솔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굵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에 고르는 재미가 솔솔한대요. 만수르 호출합니다.


18. 칫솔 받침대

무인양품에도 비슷한 제품이 있습니다. 다이소는 비슷한 제품이 더 저렴합니다. 칫솔 뿐 아니라 펜, 브러쉬 등 다양한 소품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19. 운동화 크리너

세제가 필요없는 운동화 크리너 입니다. 이 제품에 물을 뭍혀서 닦아주면 찌든 때가 깨끗해집니다. 여러번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제품입니다.


20. 샌드위치 비닐백

샌드위치도 이제 비닐백에 보관하세요. 피크닉을 가거나 아침 대용으로 급히 준비한  샌드위치라면 이 비닐백에 담아주세요.


21. 꽉~ 닫아주는 봉투집게

이 상품을 외국에서 사왔던 시절이 있다지요.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봉투집게는 다양한 사이즈를 제공하는대요. 씨리얼, 냉동만두 등 봉투를 잘라내고 공기 통하는 것을 방지하려면 이만한 것이 없습니다.


22. 데코 철조망

철조망에 저렇게 집게로 사진으로 꽂아 놓으면 멋진 장식을 할 수 있습니다.


23. 압축팩

부피가 큰 제품을 압축할 수 있는 압축팩입니다. 중량은 적은데 부피가 큰 제품은 압축을 해서 이용하면 좋습니다. 진공압축팩도 있고 다양한 사이즈가 있으니 방문하셔서 고르세요.


24. 보풀제거기

니트에 붙어잇는 보풀 제거하기 정말 좋습니다. 가성비가 좋고 인터넷에서도 인기가 많은 보풀제거기 하나 장만하세요.


25. 헤어브러쉬&두피마사지(탱글티저)

브러쉬 길이가 달라서 뒤엉킨 머리를 푸는데 효과적입니다. 탱글티저가 비싸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이 다이소 버전을 추천합니다. 엉킨 머리결~ 너에게 맡기마!


26. 휴대용 약통

요즘은 건강을 위해서 약을 먹는 사람 뿐 아니라 건강보조식품을 챙겨먹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까먹지 않게 약통에 담아두고 휴대하고 다니면 좋습니다. 월화수목금토일 약통에서 꺼내먹으면 까먹을 일이 없습니다.


27. 줄넘기

건강을 위해서 가장 손쉽게 운동할 수 있는 방법은 줄넘기입니다.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줄넘기 종류별로 고르시기 바랍니다.


28. 아령

비키니의 계절 여름입니다. 한번이라도 운동을 더 해야겠죠. 중량과 디자인별로 고를 수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다이소 추천제품 아령입니다.


29. 아이스크림 몰드(폴라포 아이스크림)

폴라포 아이스크림을 만드실 분은 이 몰드를 구매하세요. 몰드에 쥬스나 음료를 넣고 냉동칸에 넣으면 '뽕따', '폴라포' 같은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습니다.


30. 스펀지밥 캐릭터 용품

다이소 추천제품으로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스펀지밥 캐릭터 용품입니다. 식판, 그릇, 접시, 쟁반 등 스펀지밥을 이용한 용품들이 많습니다. 스펀지밥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매우 좋은 제품이죠.


31. 캔거름망

통조림의 물기나 기름을 제거할 때 매우 유용한 캔거름망입니다. 우리의 건강은 중요하니까 불필요한 것은 걸러주어야 겠죠.


32. 데코 소스통

아이들이 케찹을 뿌려줄때 요구를 합니다. 저는 하트로 해주세요. 저는 별모양으로 해주세요. 이럴때 뭉텅한 케챱병은 참으로 야속하죠. 풍풍 나와서 면목없게 만듭니다. 이럴때 데코 소스통은 여러분에게 좋은 제품입니다.


33. 주방봉투걸이

주방에서 일을 하다보면 분리수거를 해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때 봉투라도 걸어둘 때가 있다면 얼마나 편할까요. 그런 고민에서 나온 다이소의 주방봉투걸이 입니다.


34. 보수용방충망

여름에 정말 모기와의 싸움입니다. 창문을 잘 살펴보시면 방충망에 구멍이 있는 곳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방충망을 교체하려면 비용이 상당하죠. 다이소에서 이 제품을 구입해서 싸악 붙여주세요. 겉보기에도 구분이 잘 안됩니다.


35. 캡 면도기 걸이

남자들은 아실거에요. 면도기를 보관하는 것이 여간 불편하다는 것을 칫솔걸이가 있는 것처럼 다이소에는 면도기 걸이가 있습니다. 여행이나 가정에서 면도기의 이물질을 방지하여 위생적입니다. 욕실거울에 부착하면 편리합니다.


36. 거품이 잘나는 비누망

비누를 쓰다보면 점점 작아진 비누를 끝내 마지막에는 잘 못쓰고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제품을 이용하면 작아진 비누도 마지막까지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입니다. 비누를 끈으로 걸어서 보관하세요.


37. 산뜻한 비누곽 스펀지

물러진 비누는 이제 그만! 비누의 물이 잘 빠지고 비누 앙금이 남은 스펀지는 청소할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38. 배수관 청소기

세면대나 욕조에 물이 잘 빠지지 않아서 불편한 기억이 많지 않으신가요?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배수관청소기 하나면 끝. 배수관 입구로 살살 밀어 넣어서 위아래 쓱싹 하면 의외로 머리카락이 배수관안에 많이 있습니다.


39. 싹쓸이 주걱

요리를 할 때 매우 유용한 다이소 아이템입니다. 그릇에 묻어 있는 것을 남김없이 싹쓸이 해주는 주걱이죠.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이 있으니 용도껏 구매하시면 됩니다. 우린 만수르 니까~


40. 다람쥐밥주걱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밥주걱 하나 놓는 것도 일입니다. 밥을 푸고 눕여 놓아도 바닥에 밥알이 묻을 일이 없습니다.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플라스틱으로 제조하여 어린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41. 계란분리기

빵이나 쿠키를 만들때 이 제품을 사용하면 엄청 편합니다. 계란을 깨어서 놓으면 끝입니다. 쉽게 계란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42. 깔대기 세트

사각형, 타원형 타입의 깔대기는 용도에 맞춰서 사용하면 됩니다. 좁은 병입구에 양념이나 이유식 등을 넣을 때 흘리면 짜증이 이만 저만이 아니죠. 다이소 깔대기 세트를 추천합니다.


43. 트레블더월드 병

잘 보시면 어떤 것이랑 많이 비슷하시죠? ^^ 맞습니다. 그 병을 따라한 제품입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1,500원 이라는 것 가성비 짱이죠. 이 안에 아메리카노나 쥬스나 음료를 담아보세요. 1,500원의 엣지 느낄 수 있습니다.


44. 전기모기채

여름에는 정말 모기와의 싸움입니다. AA배터리 2개를 넣고 버튼을 클릭하면 고전류 방식으로 모기를 따닥~ 따닥~ 이 다이소 추천제품은 3,000원 짜리인대요. 5,000원 짜리는 더 크고 표면적도 더 넓습니다. 전 앙증맞게 이걸로 구입했습니다.


45. 다이소 돼지코 어댑터

해외 여행시 필수인 어댑터인대요. 여행가려고 바쁘게 찾다보면 어디서 구해야할지 망설여지죠. 다이소에 가세요. 220볼트 플러그를 100v볼트 플러그로 다이소 돼지코 2개면 충분하죠.


46. 늘어남 방지 옷걸이 캡

옷걸이에 옷을 걸다보면 어깨쪽이 늘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 옷을 지켜주는 특별한 행거캡 바로 이 제품입니다. 기존 옷걸이 양면에 붙여주시면 됩니다.


47. 셀프타투

이 다이소 추천제품을 선별한 이유는 여름이기 때문입니다. 최근 연예인들의 타투 모습이 자주 언론에 노출이 되는대요. 실제 타투를 하기에는 부담이 가죠. 바캉스, 클럽 파티룸, 특별한 날에 쉽게 혼자서 연출이 가능한 타투 입니다. 나중에 지워져요. ㅋㅋㅋ



48. 얼굴안마기

다이소에서 만수르가 될 우리는 소중하니까. 얼굴안마기 하나 장만하세요. 턱선을 갸름하게 해줄 얼굴안마기도 많이 판매된 제품입니다. 방문했던 이날에도 직원들이 다시 제품을 채워넣더군요.


49. 두피마사지기

이거 이거 물건입니다. 꺼내서 머리속에 쓱쓱 싹싹하면 기분이 오며해지는대요. 두피마사지기로 그만입니다. 스트레스 받거나 열받은 일이 있으면 이걸로 기분전환하세요.


50. 목제슈트리

신발의 원형 그대로 보존해주는 슈트리입니다. 비싼 신발인데 문제가 생기면 난감하죠. 한번 구매해두면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정에 하나쯤은 필수로 장만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우린 다이소에서는 만수르니까 이 제품 하나 장만하세요.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옵니다.

공감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