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가 더 크게 보이게 만드는 스타일 방법 6가지

패션 트렌드를 따리고 싶지 않는 여성분은 하나도 없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모든 패션 트렌드가 모든 사람의 키와 개성에 적합한 것은 아니죠. TV속에 나오는 연예인이 입은 세련된 옷을 본인이 입었을 때 무엇인가 이상함을 느낀 경우가 많을 텐데요. 스타일을 잘 잡아주는 것만으로 같은 옷에 다른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키가 더 크게 보이게 만드는 스타일 방법 6가지" 입니다.

01. '올바른'신발과 액세서리 선택

키가 커보이는 가장 쉬운 방법은 '하이힐'입니다. 이때 신발의 색상이 중요합니다. 무채색의 신발은 다리가 길어 보이는 반면, 검정색 신발, 특히 끈이있는 높은 신발은 다리를 짧게 보이게 만듭니다. 아래의 예처럼 목을 두껍게 보이고 몸 전체가 약간 땅딸막하게 만드는 가로줄 처럼 커팅하는 이미지 같은 액세서리를 착용하지 말아야합니다.


02. 스트라이프 프린트를 입을 때 조심

아래의 사진처럼 주의 깊게 생각하지 않고 현재 유행하는 줄무늬 옷을 입어서는 안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로 줄무늬가 볼륨을 추가하는 반면, 같은 디자인의 스커트를 잘못 조합하면 짧게 보입니다. 단색의 스커트를 조합하면 오히려 길어보입니다.


03. 키에 따라 청바지와 가방을 선택

키가 작고 짧은 청바지를 입으면 더 작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럴 때 하이힐과 짧은 윗옷을 입어주세요. 청바지의 허리 지점이 높아보여서 키가 커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또 수직 라인 포인트가 효과를 주는데요. 스트라이프 바지는 다리를 길어보이게 합니다. 가방의 크기에도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몸이 작은 여성은 10인치를 넘지 않는 작은 가방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04. 팔라초바지를 활용하기

통이 넓은 팔라초바지는 하이힐이나 플랫폼 신발을 숨기고 다리를 더 길게 만들어 키가 크게 보이게 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조용하고 단순한 싱글 톤 스타일을 선택하세요. 킨 팔라초바지에 짧은 상의는 여러 계절에 유행해온 조합입니다. 이 방법은 상체와 하체의 비율을 유지하고 다리를 길어 보이게 만듭니다. 스웨터 또는 블라우스를 선택한 경우 얇은 벨트를 착용하거나 아래처럼 바지에 넣을 수 있습니다.


05. H라인 치마를 무시하면 안돼.

펜슬스커트 일명 H라인 치마는 특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잘 선택을 하면 훨씬 더 슬림하고 키가 커보이게 합니다. 짧은 상의가 없으면 흰 셔츠나 블라우스가 도움이 되니 치마 안쪽에 집어 넣어주세요. 펜슬스커트는 당신을 확실히 슬림하고 더 얇게 보이게 할 것입니다.


06. 올바른 셔츠드레스 입는법

셔츠드레스는 재미있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거의 ​​모든 사람에게 잘 어울립니다. 그러나 몸집이 작은 여성들은 키 큰 사람을 위해 만든 것처럼 어색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벨트를 착용하고 슬리브를 감아야 합니다. 몸집이 작은 여성의 완벽한 소매 길이는 3/4입니다. 또한 싱글톤 셔츠 드레스를 선택하세요.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