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사가 공개하는 내 손을 10년 더 젊게 만드는 비법 5가지

설거지, 바닥 청소, 욕실 청소, 빨래개기 등등 일상에서 두 손은 매우 많은 일을 합니다. 손은 보통 나이가 들지 않기 때문에 관리 소홀로 빨리 늙기 마련인데요. 적절하게 관리를 해주면 노화현상을 피할 수 있습니다. 손을 오랫동안 젊게 유지하기 위해 해외 전문가가 추천하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피부관리사가 공개하는 내 손을 10년 더 젊게 만드는 비법 5가지" 입니다.

01. 손을 올바르게 씻기

비누와 빈번한 접촉은 손의 수분을 잃게될 수 있습니다. 이를 피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간단한 규칙을 따르세요.

① 절대적으로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항균 비누를 사용하지 않는다.

② 향수를 피한다. 이것은 피부를 말리고 자극을 일으키는 원인이 됩니다. 호호바 오일, 올리브 오일 또는 알로에 베라가 함유된 보습 비누를 선택하세요.

③ 자연스러운 보호막을 유지하기 위해 미지근한 물로 손을 씻으세요.

④ 뜨거운 바람을 이용한 전기건조기보다 종이 타올을 사용하세요.


02. 장갑 착용

춥거나 화학 물질 및 건조한 공기 등의 외부 요인으로 인해 손이 지속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지속적인 손상을 최소화하라면 대부분의 경우에 장갑을 착용해야 합니다.

① 추운 날씨를 대비하여 가죽 또는 모피 장갑 또는 장갑

② 집안일을 위한 고무 또는 라텍스 제품(설거지, 바닥 청소, 욕조 청소 등)

③ 원예용 천 장갑


03. 손에 정기적으로 수분 공급하기

좋은 핸드크림은 비누나 샴푸만큼 매우 중요합니다. 비누나 샴푸 고를때 까다로운 시선을 핸드 크림에도 적용해보세요. 그리고 현명하게 사용을 해야 합니다.

① 핸드크림을 하루에 두 번 이상(아침과 저녁) 필요에 따라 발라준다. 건조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싱크대 근처에 핸드 크림 튜브를 놓고 손을 씻은 후에 매번 발라주세요. 최상의 효과를 얻으려면 크림을 바르고 면 장갑을 낀후 그런 자세로 침대에 갑니다.

② 손톱도 보습이 필요하다. 손톱에 약간의 핸드 크림을 문지르고 큐티클을 위한 비타민E 크림을 구입한다.

③ 피부는 외부뿐만 아니라 내부에서도 수분이 필요하기 때문에 물을 충분히 마신다.

④ 가습기를 구입하고 건조해지면 가습기를 작동합니다.


04. 스크럽 꼭 챙기기

핸드 크림 외에도 일주일에 한 번은 손을 씻고 마스크 팩을 해줘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실행해줍니다.

① 손을 위한 마스크는 냉장고에 있는 제품으로 만드세요. 예를 들어, 아보카도, 달걀 노른자, 레몬 주스의 스푼을 반으로 섞어서 손에 바르고 20분 정도 휴식을 취하세요.

② 올리브 오일과 설탕을 섞어서 사용합니다.

③ 게으른 사람들을 위한 조언 : 바디 스크럽이나 안면 마스크를 사용할 때 손도 발라주세요.


05. 자외선 차단제 사용

내 손의 나이가 보이는 징후 중 하나는 피부 색소 침착입니다. 노화나 간 기능 장애가 아닌 '태양'의 영향 때문인데요. 나이가 들수록 이 현상이 두드러집니다. 다음 방법을 사용하세요.

① 색소 침착을 피하려면 정기적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세요.

② 감귤류는 좋은 천연 "표백제"입니다. 예를 들어, 정기적으로 레몬 주스 1 큰술, 우유 1 큰술 및 꿀 1 큰술을 준비하면 만들 수 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