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 가면 꼭 사야하는 청소용품 추천 베스트 20

이번 주말을 기점으로 날씨가 더 추워진다고 합니다. 가을이 되면 몸과 마음은 새롭게 집안은 구석구석 청소를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건조한 가을에 각질도 제거하고 지저분한 것들을 청소하다보면 마음도 새로워지면서 활력소를 얻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 주제는 "다이소에 가면 꼭 사야하는 청소용품 추천 베스트 20" 입니다. (스크롤 압박이 있는 점 사과를 먼저 드립니다.)

01. 거울닦이 스펀지

거울 닦을 때 힘들었던 기억이 많지 않으세요? 힘들게 닦을 필요없는 거울닦이 스펀지입니다. 연마제가 부착되어 있어 얼룩을 제거하는데 탁월합니다. 세제없이 물과 함께 사용해주세요.


02. Daily 치약짜개

튜브타입의 치약을 뒷 부분부터 넣어주세요. 오른쪽의 레버를 돌려서 치약짜기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03. 푸쉬푸쉬 키친브러쉬

누르면 세제가 나오는 푸쉬푸쉬 키친브러쉬는 세제따로 브러쉬 따로의 번거로움을 없앤 제품입니다. 설거지나 싱크대청소용으로 추천드립니다.


04. 배수구 청소솔

지난 포스팅에서는 '하수구 청소솔'을 소개하였는데요. 이 상품은 배수구 청소솔입니다. 전체 길이가 42cm이고 구부러진 배수관 청소에 적합한 유연성과 고강도 와이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가격도 참 착하죠?


05. 유리창 닦이

다이소의 히트상품인 유리창 닦이 입니다. 지난번 이케아를 방문해서 유리창 닦이를 구입했었는데요. 이 상품과 비교해본 결과 훨씬 성능이 우수합니다. 성능이라야 유리창이나 거울이 잘 닦이면 되는 것인데요. 손잡이에서 유리창이 맞닿는 고무 부분의 밀착력이 우수합니다.

06. 항균 휴대용 비누

종이나라가 딱풀이나 색종이로 유명한데 풀모양의 패키지에 이번에는 천연재료 비누를 넣어놓았네요. 살살 돌려서 사용하기 편안한 항균 휴대용 비누입니다. 가격은 3개에 저 가격, 역시 엄지척!


07. 전동각질제거기 리필

날씨가 추워지면서 건조해지면 어김없이 각질제거를 신경써야합니다. 이 상품은 본체이외에 리필형 제품인데요. 두껍고 딱딱한 각질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08. 자석비누홀더

비누를 사용하면 비누곽에 물이 고여 비누가 물러터지곤 합니다. 지난 포스팅(다이소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제품 베스트 50에서 스펀지 비누곽을 소개하였었는데요. 이 제품은 자성을 이용해 비누를 붙였다 뗏다 해서 비누를 뽀송뽀송하게 건조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09. 거품이 잘나는 비누망

비누를 쓰다보면 점점 작아진 비누를 끝내 마지막에는 잘 못쓰고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제품을 이용하면 작아진 비누도 마지막까지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입니다. 비누를 끈으로 걸어서 보관하세요.


10. 솔부착 타원경석

각질제거에는 역시 돌입니다. 각질제거용 돌과 부드러운 솔이 함께 있는 '솔부착 타원경석' 입니다. 건조한 요즘 발바닥의 각질제거에 요긴한 제품입니다.


11. 두껍고 단단한 굳은살 전용 제거기

건조한 시기에 두꺼운 굳은살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제품입니다. 독일산 면도날이 2개 포함되어 있어 딱딱하고 두꺼운 굳은살을 간편하게 깨끗이 제거할 수 있습니다.


12. 거품치약

부드러운 거품타입의 치약입니다. 연마제가 들어있지 않고 충치예방에 좋은데요. 핸드백이나 가방에 휴대하기에도 간편합니다. 흔들어서 사용해주세요.


13. 왕타칫솔

4~5개의 치아를 꼼꼼하고 빠르게 닦을 수 있는 왕타칫솔입니다. 2배 풍성한 68홀이 있어 이를 닦을 때 일종의 모두 덮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휴대와 보관이 편리한 왕타 칫솔 추천합니다.


14. 목욕장갑

최근 미운오리새끼에서 허지웅이 유사한 목욕장갑을 양손에 끼고 샤워를 하면서 수소문해본 제품입니다. 다이소에 비슷한 제품이 많이 있었는데요. 손에 낀 채로 거품을 내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상으로는 부드러운 모같지만 실제로 사용해본 결과 거친 느낌이 드는 목욕장갑이었습니다.


15. 젤리 클리너

청소를 하기가 힘든 틈새에도 먼지는 쌓여 있습니다. 특히, 키보드, 컴퓨터, 리모콘 등 틈새먼지를 제거할 때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16. 전자레인지 세정제

다른 곳은 청소하는 것이 쉬운데 의외로 전자레인지 청소를 간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생활에서 매우 유용한 전자레인지의 내부에는 세균과 음식물 냄새의 온상일 수 있습니다. 이번 가을에 전자레인지 청소 어떠신가요?


17. 쓰레기통 냄새 탈취제

집과 사무실 그리고 업소에서 쓰레기통을 잘못 관리하면 불쾌한 냄새로 기분이 언짢아 집니다. 내용물을 비우기를 편하게 하기 위해서 쓰레기통에 비닐봉지를 씌우고 사용하는데요. 냄새는 의외로 뚜껑에서 많이 발생됩니다. 냄새 탈취제를 뚜껑 안쪽에 붙여주세요. 쾌쾌한 냄새가 싹~ 가실거에요.


18. 진드기 시트

집안에서 혹시 진드기와 함께 살고 계시지 않나요? 피부염, 천식 및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진드기 고민을 해결해줄 '진드기 시트' 입니다. 침대와 소파에 넣어주면 3개월간 진드기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19. 매직 스펀지

매직스펀지는 청소도구로 자리매김한지 꽤 되었는데요. 각종 얼룩을 제거할 때 정말 유용하죠. 이 제품은 물방울, 별, 타원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20. 배수관 청소기

세면대나 욕조에 물이 잘 빠지지 않아서 불편한 기억이 많지 않으신가요?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배수관청소기 하나면 끝. 배수관 입구로 살살 밀어 넣어서 위아래 쓱싹 하면 의외로 머리카락이 배수관안에 많이 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