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상품 베스트20

살면서 의식주는 정말 중요한 삶의 요소입니다. 먹는 것과 입는 것 그리고 우리 생활에 보탬에 되는 많은 것들을 우리는 끊임없이 구입하고 사용하고 이용합니다. 국내에 많은 대형마트가 있는데, 그중에서 많은 양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유료 멤버쉽 회원에게 판매하는 코스트코의 상품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1년에 연간회원비로 35,000원을 내고도 수많은 사람들이 불편한 주차시설과 빽빽히 많은 인파속에서도 계속해서 모여드는 바로 그 코스트코! 에서도 베스트 상품이 존재합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코스트코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상품 베스트20" 입니다.

01. 치즈케이크

첫번째로 소개할 코스트코 추천상품은 치즈케이크 입니다. 실물로 보면 엄청난 양에 저렴한 가격 그리고 살살 녹는 크림치즈가 가득한 것이 일품입니다.


02. 프리고 스트링치즈 48개입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스트링 치즈가 1,200원인대요. 코스트코 추천상품 2번째는 48개가 들어 있는 이 상품입니다. 편의점 상품보다 4배 저렴한대요. 맛있는 스트링 치즈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스트링치즈는 찢어먹는 재미가 일품입니다.


03. 콜비잭 치즈 907g

치즈를 좀 먹어본다는 사람들이 더욱 찾는 코스트코 추천상품 세번째는 콜비잭 치즈입니다. 이 상품은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의 환상적 비율을 자랑하는 고체 치즈입니다. 깍둑썰기를 하거나 슬라이스 또는 피자 치즈처럼 강판에 갈아 녹여서 보관하면 더욱 오래 드실 수 있습니다.

04. 코스트코 레드벨벳 컵케익 (6개입 9,900원)

아이돌 레드벨벳이 아닙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 4번째 바로 레드벨렛 컵케익입니다. 직접 보면 매력적인 비주얼에 한번 압도당하고 달콤한 크림 맛이 입안 가득 퍼지는대요. 사랑할 수 밖에 없는 그 맛이죠. 저렴하지만 너무 많이 드시면 칼로리가 많아요.


05. 떡만2 (1.4kg)

만두피가 떡으로 만들어진 떡만2는 기존 만두피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쫀득함이 일품입니다. 어떻게 요리해 먹어도 쫀득쫀득한 식감이 사라지지 않는 것이 장점이죠.


06. 고다스 길드 와플& 토피넥 와플

와플과자계의 양대산맥이죠. 치명적인 달콤함으로 맛의 우열을 가리기가 쉽지 않은대요. 처음 개봉할 때는 약간 딱딱한 상태입니다. 커피잔위에 와플을 올려서 열로 녹이면 쫀득쫀득하게 만들어집니다. 커피와 먹기에 궁합이 딱 맛는 와플입니다.


07. 라이스 크리스피 (54 개입)

코스트코 추천상품 7번째는 라이스 크리스피입니다. 쌀과자에 마시멜로가 섞여 있는 맛인대요. 단맛이 땡길 때 하나면 충분합니다. 중독성이 엄청나서 순식간에 한 통을 비우게 되는 본인을 자신을 보게될 것입니다.


08. 존슨빌 베다 체다 소시지 (396g)

코스트코하면 존슨빌의 소시지 입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 8번째 인대요. 정말이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소시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소시지 안에 체다치즈가 들어가 있는 것을 추천합니다. 치즈가 가득인 베다위드체다 소시지 강력 추천합니다.


09. 7d 건망고 (6개입)

코스트코의 수많은 상품중에서 베스트상품 9번째는 7d 건망고 입니다. 망고 특유의 상큼함과 달콤함이 입맛을 돋워주는대요. 이것도 먹다보면 중독성이 강하다는 것! 그래서 코스트코를 이용하는 많은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10. 베이글 (2봉)

코스트코 베이글은 맛과 가격 그리고 크기를 동시에 잡은 히트상품입니다. 종류로는 허니, 블루베리, 어니언, 플레인 이 있고요. 2가지를 고르면 5천원 조금 넘습니다. 할인때는 더 저렴한 경우도 있으니 참조하세요. 베이글은 아침대용이나 브런치로 먹기에 딱 좋죠. 살짝 데운후 크림치즈를 발라먹으면 일품입니다.


11. 츄러스 (25개입)

코스트코의 군것질은 정말이지 맛있습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 11번째는 츄러스 입니다. 오븐이나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을 수 있는대요. 츄러스와 함께 있는 시나몬 가루에 굴려서 먹으면 제맛입니다. 츄러스와 아메리카노의 조합은 상상을 초월하죠.


12. FOOT 젤리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FOOT 젤리입니다. 혹시나 코스트코에서 시식이라도 하는 날이면 지나칠 수 없는 젤리입니다. 먹을 때 이에 가끔 끼기도 하니 유의하시고요. 과일향에 살살살 종이를 벗겨서 까먹는 맛이 중독성이 크죠. 아이들은 이것 하나면 우는 아이도 울음을 멈춘답니다.


13. 코스트코 곰 인형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곰 인형 중에서 이 코스트코 곰 인형이 가장 저렴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웬만한 사람 크기의 푹신한 코스트코 곰 인형 잘 때 끼고 자면 행복하죠.


14. 코스트코 자이언트 말인형

코스트코 추천상품 14번째 상품입니다. 곰인형에 이어 자이언트 말인형인대요. 실제로 탈 수 있습니다. 다그닥 다그닥 ~ 소리가 나는 자이언트 말인형. 거실이 넓으시면 추천드려요.


15. 치즈피자

여느 피자집의 치즈피자와 비교하시면 섭합니다. 코스트코에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상품 15번째는 치즈피자입니다. 일반 피자에 비해서 약간 짠편인대요. 콜라(무한리필)와 함께 먹으면 그만인 치즈가 한가득 있는 코스트코 치즈피자입니다. 피자 크기가 엄청 큽니다. 피자 한조각을 먹어도 배부르다는 전설이 존재하죠.


16. 불고기/치킨 베이크

쇼핑을 끝내고 나면 출출하죠. 카테테리아에 있는 코스트코의 명물이죠. 불고기 베이크, 치킨 베이크 선호하는 고기에 따라서 같이 드시면 됩니다. 옆에 나오는 잘게 썬 양파와 소스를 섞어서 먹는대요. 모르시면 그날 가셔서 주변 사람들이 하는 대로 하세요. 


17. 로티세리 치킨

일명 '전기구이 통닭' 입니다. 식품코너에 가면 초밥과 샐러드 등과 함께 진열되어 있는 로티세리 치킨은 맛있는 냄새에 이끌리고 닭고기의 큰 양에 한번 더 놀라고 싼 가격에 바로 사게 되는 코스트코 추천상품 입니다. 저도 방문하면 이 상품을 빼놓지 않고 사게됩니다. 실제로 먹으면 엄청난 닭고기 양에 놀라죠.


18. 크리스피롤 12곡

12가지의 곡물이 들어 있는 건강과자이자 중독성이 강한 맛이 일품인 크리스피롤 12곡 입니다. 크리스피롤 안에 크림이 들어 있는대요. 이 맛이 완전 중독성 100% 입니다. 겉은 바삭바삭하고 고소하며 크림은 달콤 짭짤합니다. 


19. 머핀

코스트코의 머핀을 먹지 않고는 머핀을 먹었다고 감히 자랑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압도적으로 달콤하며 부드러운 코스트코 머핀에는 종류가 여러가지이면서 저렴합니다. 아는 분들은 모두 알지만 작은 카페들이 이 머핀을 사서 카페에서 디저트로 2~3,000원에 판다는 사실. 저렴하지만 그 맛은 일품인 코스트코 머핀. 사자마자 냉동실에 소분해서 얼려 놓고 한 개씩 실온에 꺼내 녹이면서 먹으면 좋습니다.


20. 커클랜드 노르망디 스타일 베지터블 블랜드 2.49kg

냉동시킨 채소 모듬 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런데, 코스트코의 이 상품은 가성비가 짱인거죠. 2.49kg에 만원대 초반이니까요. 게다가 구성물은 브로콜리, 꽃양배추, 애기당근, 당근등이 섞여 있는데 집에서 간단히 볶음밥을 해 먹을때나 닭볶음탕을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잘 녹을 수 있으니 아이스백은 필수입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옵니다.

공감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