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계획 중인가? 여행 경비를 절약할 수 있는 기발한 방법 10가지

돈은 여행 전과 후 그리고 여행을 하는 중에서 항상 고려해야할 중요한 요소인대요. 우리 모두는 가고 싶은 곳, 거기를 어떻게 갈 것인지, 여행을 얼마나 오래 갈 것인지, 그리고 항공 및 교통편 티켓, 가스, 숙박, 음식, 쇼핑과 수많은 다른 것들 모두를 포함해서 전체 예산을 계획해야합니다. 그러나 현실은 이런 경험을 알기 위해서 부유할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의 여행의 처음부터 마지막날까지 당신을 도울 여행경비를 절약할 수 있는 여행팁 10가지 입니다.

01. 가장 저렴한 항공권 예약

만약 비행기 티켓팅을 몇 개월전에 예약한다면 확실히 요금이 낮아질 것입니다. 우리에게 항공사와 최고의 티켓 가격 목록을 제공하는 많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당신은 비교하면서 최고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02. 렌트카 또는 밴을 공유

만약 당신이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경우, 훌륭한 옵션 하나는 자동차나 밴을 공유하는 것입니다.이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면, 당신과 여행 파트너는 티켓에 돈을 많이 절약 할 수 있습니다.

 

03. 길거리 음식

여행지에서 레스토랑은 유일한 선택이 아닙니다. 푸드 트럭, 패스트 푸드점과 현지 음식을 판매하는 거리에서 싸게 먹을 수 있는 경제적인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여행을 할 때 배고픈지도 모를 만큼 보통 식사시간이 별로 없는대요. 하루에 밥 먹는 시간이 적어지면 여행에서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04. 택시 탑승을 피한다.

당신은 택시가 저렴하고 안전한 운송 수단이라고 하지만 불행하게도 항상 최선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우버나 셔틀마법사 등 안전하고 저렴한 운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합법적인 회사를 위해 예약해야한다. 높은 가격 또는 거리에서 택시를 찾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이런 식으로 자신의 웹 사이트에 그들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05. 숙박 시설 구하기

만약 당신이 항공권 상품과 동일한 호텔에 머물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부킹닷컴 이나 호텔스닷컴의 웹사이트에서 모든 옵션과 가격을 확인하여 예약해야 합니다. 저렴한 가격을 원하는 경우에는 별점수를 고려해서 찾으면 됩니다.

품질은 기본이구요. 검색을 잘하면 가격과 품질을 둘다 잡을 수 있는 옵션이 나타날 거에요. 가장 저렴한 숙박 시설을 이용하는 다른 방법 중 하나는 호텔 방대신 개인 방을 고르는 것입니다. 동일한 웹사이트에서 쉽게 검색할 수 있지만 안전에 대한 모든 의견과 권고사항을 먼저 확인하기 바랍니다.



06. 비수기 여행

모두가 여행을 피하고 도망가려고 할때 시도하세요. 모든 요금(호텔,항공권,교통 등)이 가장 저렴한 '오프 피크 타임' 시간대를 이용하세요. 만약 당신이 비수기를 선택한다면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는 각 나라의 서로 다른 계정 정보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07. 짐은 가볍게

집 떠나기 전에 당신이 비행기로 여행하려고 할 때, 특히, 수하물의 무게를 확인하세요. 만약 당신이 수많은 가방을 가지고 항공 여행을 하려는 경우 추가 요금이 많이 부과될 것입니다. 그리고 가방의 크기와 무게의 허용량을 확인해야 합니다. 신발, 옷등을 여러개 준비할 필요는 없죠. 2~3개 정도 복장 옵션 정도만 취하면 끝~ 스마트하게 여행의 짐을 가볍게 하는 것은 우리들의 여행 경비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08. 쿠폰 검색

혹시 쿠폰 웹 사이트를 확인 하셨나요? 또는 어떤 신문정보는 어떻습니까? 우리는 처음부터 그것들에게 관심이 없을 수 있지만 당신이 쇼핑을 하려고 할때 쿠폰은 정말로 큰 가치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 브랜드나 상점에 열렬한 호응자라면 웹을 검색해서 다음에 적용받을 수 있는 쿠폰을 확보해야합니다. 쇼핑 계획을 세우고 나면 쿠폰은 매우 유용하게 당신의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09. 위치는 기본이다.

당신은 모든 호텔 옵션, 위치, 서비스, 가격과 객실의 유형을 확인해서 현명하게 선택해야합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웹 페이지 및 온라인 서비스는 최고의 옵션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좋은 상품 조건과 숙박에 관심을 가지고 호텔매니저에게 이야기를 해두면 전화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그들은 당신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어쩌면 몇 가지 여분의 상품을 제공 할 것입니다.


10. 면세점

당신은 도시안에 있거나 많은 공항에 있는 면세점의 장점을 활용해야 합니다. 현실적으로 쇼핑을 하는동안 세금을 고려하지 않으면 여행 예산에 악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여행하면서 약간의 기념품 구매를 원한다면 면세점의 품목을 이용하는 것이 매우 좋은 선택입니다.


이외에 쇼핑, 위치, 통화, 안전과 같은 다른 여행의 사실적인 부분에 대해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기 짐과 본인 스스로를 잘 돌봐야 하구요. 밤에는 공개적이고 안전한 곳을 방문하고 우리의 어머니가 항상 당신에게 한 만을 기억해야 합니다. '낯선 사람과 이야기 하지마!'


뜨거운 여름~ 국내 든 해외든 좋은 여행 되시고 모험을 즐기세요.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