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몰랐던 획기적인 면봉 사용법 11가지

온천이나 대중목욕탕을 이용하면 거울 앞에서 만나는 물건중에 하나가 '면봉' 입니다. 때론 아이들을 위해서 사이즈가 작은 면봉을 구입하기도 하죠. 주로 귓속에 물을 제거하거나 아이들의 코딱지, 배꼽의 이물질을 제거할때도 사용합니다. 그런데 이 '면봉'에 획기적인 활용법이 있다는 사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나만 몰랐던 획기적인 면봉 사용법 11가지" 입니다.

01. 메이크업할때 면봉 사용

면봉은 립스틱이 입술밖으로 벗어났거나 화장을 지울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지 필요한 것은 면봉 하나뿐이죠.


02. 리모콘, 키보드 청소

버튼이 있는 리모콘의 틈새 지저분하는 것은 면봉으로 문질러서 깨끗하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청소할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03. 치아 미백에 사용

면봉에 치약을 묻혀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면봉이 치아 얼룩을 묻혀 잡고 칫솔로 닦는 것보다 훨씬 더 플라그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치약 적게 써서 신경 쓰이는 부분을 면봉으로 닦아주세요. 치아가 노래지는 것을 신경쓰지 않게 됩니다.


04. 혀 닦는데 효과적이다.

물에 적신 면봉을 혀 닦기에 사용하세요. 살짝 두드리는 정도의 힘으로 마사지하는 것만으로 좋은데요. 일회용 이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 부드럽고 부드러운 면봉으로 혀 닦기하면 굉장히 깨끗이 할 수 있습니다.


05. 휴대용 향수 만들기

좋아하는 향수를 면봉에 묻혀 작은 비닐 봉투에 넣어두면 부피가 크지 않아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분무기보다 부피가 크지 않아 담을 수 있는데요. 향수가 스며든 부분을 피부에 문질러 주는 것으로 쉽게 향수를 즐길 수 있습니다

06. 태블릿 펜 대신 사용

태블릿 펜의 펠트심 대신에 면봉을 사용합니다. 써본 사람들은 굉장히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태블릿의 펜이나 닌텐도 화면 클릭용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07. 지퍼를 부드럽게(면봉+바세린)

옷이나 필통, 가방의 지퍼, 지퍼 미끄럼이 나빠진 양복이 있을 때 면봉에 바셀린을 발라서 지퍼 부분에 발라 보세요. 여닫기가 어려웠던 지퍼가 스무스하게 작동됩니다.


08. 얼굴 지압용

미용 면봉을 사용하여 얼굴의 다양한 경혈을 10~15초 정도 천천히 눌러주세요. 화색과 생기가 돌 것입니다.


09. 다크써클 제거에 도움

아래 눈꺼풀의 동공 바로 아래 1센티미터 광대뼈 위 근처에 있는 경혈을 면봉으로 대각선 방향으로 10초 동안 누르십시오. 그 후 뜨거운 수건으로 따뜻하게 합니다. 이것을 3~4 회 반복해 주세요.


10. 눈 옆의 기미 예방

눈가의 바깥에있는 약간 패인 곳 (눈가에서 약 2mm)의 경혈을 피부에 면봉으로 수직으로 10초 동안 누릅니다. 이쪽도 3~4 회 반복합니다. 시간이 없는 아침에 면봉으로 10~15 초간 경혈을 눌러주는 간단한 일입니다.


11. 충전기 강화용

충전기 단자가 연결된 줄 끝부분은 구부러지면서 찢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이러한 경험은 아이폰 사용자라면 공감이 많이 되실 건데요. 면봉을 잘라서 단자 끝 부분에 붙여서 테이핑을 해주시면 끝부분이 강화되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